본문 바로가기

음식/건강

메디트리 : 프로바이오틱스 액티브 유산균 2g 후기

728x90
반응형

20년도 7월부터 10월까지 약 4개월 동안 하우스 메이트를 하게 되었다.

그 당시 학원 때문에 어쩔 수 없이 하게 되었지만

이전까지 ABC주스를 마시다 마시지 못하여 어쩔 수 없이 구입하게 되었다.

 

물론 집주인 언니에 꼬임에 넘어가 산거지만...ㅋ

 

1. 브랜드

메디트리(meditree)는 건강 기능식품 전문 기업으로, 떠리몰에 우연히 올라와 구입하게 되었다.

프로바이오틱스 액티브 앞뒤면.jpg

추석 특선으로 올라온 제품인 듯하다.

현재도 이 제품으로 네이버에서 판매 중이다. 

 

 

2. 제품 정보

프로바이오틱스 액티브 정명 3개.jpg

메디트리
프로바이오틱스 액티브
2g X 30포, 5박스
18,900원

구매 가격은 떠리몰에서 구입할 당시의 가격입니다.

떠리몰 클릭 시 해당하는 페이지로 넘어갑니다.

 

프로바이오틱스 액티브 5개.jpg

구입 당시에 너무 많은데 싼 거 아닌가 싶지만, 당시에 유통기한이 그다지 길지 않다.

그래서 항상 구입할 때 유통기한을 확인을 바란다.

 

 

3. 제품 상세

프로바이오틱스 액티브 선물종이백1.jpg

추석 특선으로 나온 제품답게 종이백도 무료로 동봉되어서 왔다.

하지만...

종이백이 맞지 않다..

프로바이오틱스 액티브 선물종이백1.jpg

기본적으로 명절 선물이라 하면 종이백 또한 맞추어 제작을 하기 마련인데..

이 부분에서는 실망감 보단 조금 아쉬움이 많이 남았다.

 

물론 필자는 선물용이 아니기에 이 종이백이 필요하진 않았다.

프로바이오틱스 액티브 선물종이백2.jpg

하지만 명절 선물용으로 하실 거면 종이백도 어느 정도 맞추어서 하는 게 어떨까 하는 아쉬움이 남았다.

4개를 넣으면 바닥이 맞지 않아 튀어나와 종이백이 크게 의미가 있나 싶었다.

 

프로바이오틱스 액티브 본품 앞/뒤

제품 앞면과 뒷면이다.

 

프로바이오틱스 측면.jpg

제품의 옆면이다. 유통기한이 적혀있으니 잊지 말고 체크하시길 바란다.

 

프로바이오틱스 액티브 스티커.jpg

제품 보호를 위한 스티커가 있다.

 

프로바이오틱스 액티브 제품 내부.jpg

5봉이 비닐로 동봉이 되어있다.

최근에는 이런 비닐로 포장하는 거 정부에서 좋지 않게 보고 있다고 하지 않았나?

필자는 굳이 왜 여기다가 또 비닐포장을 하였는지 의문이었다.

30개를 한 번에 하면 몰라도

 

프로바이오틱스 액티브 1봉

먹는 방법은 간단하다.

한봉을 가루로 그냥 먹거나, 물에 타 먹고 나다.

 

 

4. 사용 후기

프로바이오틱스 액티브.jpg

워낙 ABC주스로 효과를 많이 봐서 이 제품이 효능이 있을지 의문이 들었지만, 나쁘지 않다가 총평이다.

가루로 먹을 때는 맛있다.

그만큼 큰 효과는 큰 기대는 하지 않았지만, 일단 먹는 맛에서는 합격이었다.

하지만 아쉬움은 역시 포장방식이었다.

명절 선물로 딱 좋은 제품이였지만, 명절선물로 하기엔 아직 패키지에 아쉬움이 남은 제품이었다.

 

 

 

사실 필자는 변비라는 개념을 크게 느끼지 못하여 유산균에 대한 중요성을 잘 몰랐다.

조금씩 타지 생활로 인한 변비는 어쩔 수 없었고, 제품의 도움으로 조금 괜찮아졌다.

그래서 도움을 받았고, 괜찮은 효과를 받아서 만족하였다.

하지만, 다시 한번 구입하라 하면 다른 제품을 찾아볼 것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