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Diary

지난일기 : 20. 05. 19 친오빠 결혼식을 위한 악세사리가 도착했다.

728x90
반응형

20년 05월 19일

이날은 오빠 결혼식에 필요한 액세서리를 촬영하였다.

오빠의 결혼식 악세사리와, 엄마의 브로치를 촬영하였다.

 

오빠, 엄마 예식을 위한 악세사리 총집합

꽤 오랬동안 오빠는 여자 친구와 만나왔고 코로나로 인하여 결혼식을 올릴 수 있을지에 대한 걱정이 많았었다.

 

오빠, 엄마 예식을 위한 악세사리 총집합

그리고 우리 또한 예식장에 대한 걱정과, 음식을 해주지 못하는 걱정이 먼저 앞섰다.

 

예식 세트

그 당시 기억이 오래되어 기억이 확실하지는 않지만, 코로나19로 인하여 모임에 대한 제제가 있었다.

 

엄마 브로치 1

하지만 이전부터 오빠는 기다려왔기에 더이상 늦출 수는 없었다.

 

엄마 브로치 2

물론 다른 사람에 비해 미뤄지는 사단은 나타나지 않았다.

다행히도 그 결혼식을 올리는 날 다음날 1단계로 내려가는 시점이었다.

 

엄마 귀걸이 1

그래서 아쉽게도 뷔페는 준비하지 못하였지만, 대신 답례로 떡을 준비하였다.

 

사돈 예식 악세사리

브로치는 두 가지로 준비가 되었지만, 이 디자인은 좀 아쉬웠다.

 

반지 업그레이드 1

이 반지는 조금 특별하다.

엄마의 다이아 반지를 물려받아 새로 만들었다.

 

반지 업그레이드 2

다이아 몇 부인지는 모르지만, 의미가 있는 반지라 주게 되었다.

 

반지 업그레이드 3

엄마가 당시에 결혼식에 쓰인 반지 케이스와 새로 업그레이드한 반지 케이스를 촬영하였다.

이것 또한 나름의 기념이기에, 촬영하였다.

 

다음은 필자의 액세서리다.

귀걸이, 목걸이 세트 1

이유는 모르겠지만, 엄마가 나에 대한 미안함으로 오빠의 결혼식 때 선물을 해주셨다.

 

귀걸이, 목걸이 세트 2

처음으로 목걸이와 귀걸이 세트를 받았다.

필자가 직접 가서 고른 것이다.

 

귀걸이, 목걸이 세트 3

사실 처음 엄청 고민하였다.

생전 처음 사다 보니 무엇이 이쁜지, 무엇을 골라야 할지 정말 몰랐다.

 

귀걸이, 목걸이 세트 4

오빠가 예식을 위해 갔던 곳에서 친절한 설명을 통해서 고른 액세서리였다.

아마 이번이 처음이자 마지막인 필자에게 비싼 액세서리가 되지 않을까 싶다.

그래서 그런지 더 소중히 사용하고 싶어서, 악세사리 세척법도 알아내고 케이스도 잘 보관 중이다.

반응형